반응형

요즘 명품 시장이 핫하다지만 정말.. 해도해도 너무합니다. 

예전과 다르게 귀걸이 하나를 구매하려고 해도, 가방 오픈런과 대기줄을 함께 서야만 하지요. 

(예전에는 귀걸이, 팔찌 등만을 구매하기 희망할 경우 따로 대기를 받아주거나 대기 면제였는데요. )

 

어차피 우리가 구매하려는 물건들이 대단한 컬렉션도 아니고,

이미 모양이나 사이즈는 알고 있기에

간단한 팔찌나 악세사리류들은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것이 더 현명한 소비라고 생각이 됩니다. 

명품 대기런이 사회적 이슈로 부각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주의하셔야 할 점은... 네이버스마트스토어같은 곳에서 파는 물건들의 대다수는..

사실 가품입니다. 

50만원짜리 물건을 5만원 저렴하게 구매하려다 알리익스프레스발 물건을 구매하게 되실 수 있습니다. 

 

가끔 아웃렛에서 착샷을 올려두는 경우들도 있는데요. 

광저우에서 모조품 물건을 직구해본결과 미국 백화점 텍까지 똑같이 재현해서 온 경험이 있었기에, 공식홈페이지가 아니라면 비싼 명품은 웬만하면 구매하시지 않는게 좋아요.

 

중국 쇼핑몰에서 100만원짜리 가방을 10만원에 구매한 구매자의 후기 사진입니다. 모자이크해두었지만, 텍까지 모두 재현되어 있습니다.

 

마침 친구에게 루이비통 팔찌를 선물로 줄 일이 생겼고, 여러가지 사정 상 정식 매장에 가 대기를 할 수 없었던 저는 루이비통의 공식홈페이지에서 아래 모델. LV 트리뷰트 팔찌 모노그램 17호를 구매하고자 하였습니다. 

 

얼마 전 까지만 해도 40만원대 중반 가격이었는데.. 루이비통의 가격인상세가 가파르네요. 

 

 

이제 막 전자상거래업에 뛰어든 탓인지, 루이비통의 홈페이지는 기본도 안 되어 있습니다. 

결제 후 송장번호, 배송내역 등을 전혀 확인할 수 없이 아래와 같은 주문집행내역만 나오네요. 

 

주문 2일 후, 제 카카오톡에는 알림톡이 도착합니다. 

 

일양택배라는 명품 전문 배송업체?가 배정되었네요.

분명히 본인들의 알림톡 시스템에는 연동이 되어있는데, 왜 홈페이지는 저렇게밖에 표기가 안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결국 어렵게 줄을 서지 않아도 목요일 주문, 토요일 도착으로 루이비통 팔찌는 안전하게 쇼핑백과 함께 도착하였습니다.

 

이 글을 포스팅한 이유, 인터넷을 검색해보아도 나오지 않는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입니다. 

1. 루이비통 팔찌 사이즈 : 일반적인 여성(66사이즈 입는)이라면 17사이즈를, 조금 통통한 여성이라면 19사이즈를 선택하여 구매해주세요.

2. 일양택배 주말배송 : 면대면 배송업체인만큼 토요일에도 배송합니다. 동네마다 차이는 있다고 하지만, 수도권 경기/서울지역에서는 토요일에도 당연히 배송이 옵니다. 

 

 

이상으로.. 고가의? 물건인 루이비통 택배 직구 후기였습니다.

아, 구매이후에 다시 나의 주문내역에 가도... 배송추적같은건 없고, 주문을 했다. 정도만 남아있네요^^ 클릭하면 팔찌 상세페이지로 가지, 제 주문내역이 나오지는 않습니다.

 

 

혹시 친구 마음에 들지 않았었다면 교환에도 애를 먹지 않았을지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