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ERMÈS(에르메스)에서 처음으로 네일제품과 핸드크림 라인업 「레 맹 에르메스 les mains hermes / les mains HERMÈS」가 런칭되었습니다.

10만원대 호불호 갈리지 않는 명품 화장품 선물시장에 좋은 선택지 하나가 추가된 것 같습니다.
(기존에는 살만한 명품 화장품이 없어 늘 샤넬 핸드크림만을 선물했었는데 말이에요)


네일컬러는 총 24색이 발매되었으며, 가격은 일본 런칭가 한화로 한 색상당 5만 6천원가량에 런칭되었습니다.

 



한국에서는 6만3천원에 에르메스 공식홈페이지에서 판매중이니, 다량의 색상을 구매하실 경우 직구가 조금 더 저렴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베이스코트, 폴리싱, 탑코트까지 모두 에르메스라니..

돈많은 언니들은 앞으로 네일샵에서 '에르메스 패키지'로 네일을 하게 될 지 모르겠습니다.

가격은 모두 6만3천원입니다.

색상은 지금 시즌에 잘 어울리는 가을톤 & 파스텔톤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있어서, 쨍한 색상은 출시를 하지 않을 것 같아요. 

 

 

 

 

 



핸드크림도 함께 런칭하였습니다.
에르메스 핸드크림은 줄 거 없을때 사주는 명품선물 샤넬 핸드크림의 아성을 깰 수 있을까요?^^


가격의 경우 일본에서는 한화 12만원가량에 런칭되었고, 한국 공식홈페이지에서는 10만8천원에 런칭되었습니다.

샤넬 핸드크림은 50미리에 8만원인데 에르메스는 100mm에 108,000원입니다. 록시땅정도의 가성비입니다. 
향기는 남녀공용으로 적합하다고 해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습니다.

 

아직 맡아보지 않았지만 향수는 HERMÈS 향수의 키 성분과 유사하게 구사하고 있어, 차분하고 품위있는 향기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일중에 사용해도 쾌적과, HERMÈS의 가죽 장인들 사이에서도 호평이라고 합니다.

 

 

다음 소개할 제품은 에르메스 네일 파일입니다. 

 

에르메스 네일 파일도 49,000원에 함께 출시되었다고 하니,
돈많은 언니들은 손톱으로 돈을 갈아보시는게 어떤가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