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타이거킹, 방영이후 숨겨진 이야기 - 캐롤과 전남편 가족들의 고소 이야기


전 남편을 죽여 호랑이 사료로 준 것으로 강력히 의심되었던 여인을 기억하시나요?
캐롤배스킨 (carole baskin)이 2021년 10월, 이제서야 넷플릭스를 고소했습니다.

타이거킹 시즌1에서도, 조이그조틱에게 무려 '저작권'소송을 걸어 동물원을 파멸시켰던 전력이 있던 만큼 이번 고발건도 '초상권'입니다.

"시즌1에만 출연하기로 했는데, 시즌2에 내가 또 나오는건 안 된다."
는게 소송의 사유입니다. 시즌2에서 본인의 영상을 모두 삭제해주길 원하는 가처분 소송을 인용한겁니다.

그도 그럴것이 넷플릭스에서 시즌1에서는 심증으로 마무리하였던 전 남편 살해의 결정적인 증거를 공개할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시즌2에서는 캐롤이 조의 동물원을 폐쇄하는 이야기와 더불어
나머지 등장인물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다시 조명된다고 예고했기 때문입니다.


시즌2가 공개되기 전에도 캐롤은 넷플릭스 타이거킹 시즌1 내용 때문에 너무 불쾌하고, 남편을 죽인건 사실이 아니라고 여러차례 변명해왔는데요.
'자신의 동물 애호가적인 면은 무시하고, 전남편에 대한 시나리오를 흥미롭게 만든게 역겹다'고 말하곤 했습니다.
넷플릭스에 출연한걸 후회한다고 말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이 시리즈로 인해 캐롤은 전남편 가족들에게 고소를 당하기도 합니다.
돈 루이스의 가족들은 살해의 직접적인 증거를 제시하면 10만달러의 현상금을 준다고 내걸기도 했죠.



하지만... 호랑이에게 남편을 먹이로 준 그녀가 그렇게 순수하게 당하고 있지많은 않을거란거 다 아시죠?
넷플릭스 타이거킹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주장과는 다르게 타이거킹 시즌1로부터 얻은 명성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돈을 쓸어모았습니다.

심지어.. 댄싱 경연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하였지요.

이 외에도 폭팔적으로 늘어난 동물원 관람객, 여러 토크쇼와 인터뷰 비용까지,,
남편을 죽였다는 악명을 이용해 일년간 돈을 거하게 뽑아먹었으니, 시즌2에서 나올 추가적인 증거는 공개되기 싫었나봅니다.

어떤 내용이기에 그녀는 넷플릭스 타이거킹 시즌2 제작자를 고소한 것일까요??
시즌2는 2021년 11월 17일 공개된다고 하니.. 나오자마자 스트리밍을 시작해봐야겠습니다.

아래는 넷플릭스의 타이거킹 시즌2 트레일러입니다.
캐롤 배스킨이 거의 주인공인것 같은데... 고소할만 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