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ETFLIX 시리즈 셀링선셋 관련 글 더 보러가기> 

 

 

 

 

셀링선셋의 다음화와 다음 시즌을 기다리게 해 주는 주요 인물 크리스틴!

어그로가 돈이 되는 비지니스 시장에 있는 크리스틴은, 끊임없이 어그로 끄는 법을 아는 것 같아요. 

부자 남편과 결혼해서 엄청난 부를 소유하고 있음에도 그녀의 사업과 어그로에는 끝이 없습니다. 

 

 

크리스틴퀸은 셀링선셋 시즌1이 끝나고 받은 악플을 통해, 자서전을 내야겠다고 결심했다고 해요. 

How to Be a Boss Bitch 라는 책을 내 "유료로' 논란에 답할 예정입니다.

 

크리스틴이 발행할 책에는 크리스틴이 어떤 방식으로 괴롭힘을 당했는지에 대해 언급하기도 하며,

책을 판매하기 위한 인터뷰에서 본인이 감옥에 가게 된 사연도 살짝 공개했습니다. 

 

 

시즌1에서 크리셸에게도 크리스틴이 언급한 적이 있었는데요, 

학창시절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해 대안학교에 다녔었다고 합니다. 

 

크리스틴의 17번째 생일에, 크리스틴은 생일선물로 대마초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러다 다른 친구들에게 대마초 받는 모습을 목격하게 되었고 교장도 바로 알게되었다고 하는데요.

 

학교를 정학시키는 방법도 있었겠지만, 교장선생은 크리스틴을 곧바로 경찰에 신고해 감옥에 구금이 되었다고 합니다. 

크리스틴의 부모님도 4일간 크리스틴을 찾아오지 않았다고 해요. 

 

 

크리스틴은 이 계기로 고등학교에서도 퇴학당하고 인생의 많은 부분에 있어 큰 손해를 보았다고 합니다. 

크리스틴은 리얼리티 쇼가 시작되기 전에도.. 늘 어그로꾼이었나봅니다. 

 

이 인터뷰에서.. 대부분의 내용은 본인의 책팔이이고... 내가 얼마나 현명한지.. 내 멘탈이 얼마나 좋은지 등에 대해 조언한다고 해요. 

 

책이 나오면 간추린 내용들은 금새 기사화될테지만, 자세한 내용은 2022년 5월을 기다려보아야겠습니다. ㅠㅠ

 

NETFLIX 시리즈 셀링선셋 관련 글 더 보러가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