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ETFLIX 시리즈 셀링선셋 관련 글 더 보러가기> 

 

 

 

 

 

 

한국에서는 큰 인기를 끌지는 못했지만, 늘 시즌이 공개되면 월드 Top 10 순위에 랭크되곤 하는 셀링선셋의 스핀오프 시리즈가 넷플릭스에서 출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시리즈 제목은 바로 Selling the oc (셀링 오렌지카운티)가 될 예정이며, 내년 발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셀링선셋의 Sunset은, 선셋 대로에 위치한 '셀링선셋' 부동산 업체인데요. 

셀링선셋의 대표인 제이슨 오펜하임이 캘리포니아 뉴포트 비치에 새로운 사무실을 오픈하고, 이를 통해 발생하는 새로운 에피소드를 다룰 예정이라고 합니다. 

"제이슨은 졸지에 세계에서 가장 큰 부동산 업자가 되었네요."

 

 

하기사.. 언제까지나 크리스틴 퀸의 악행만을 조명하며 관심을 받긴 어렵겠지요. 

저의 예상으로는 셀링선셋은 시즌6 정도가 마지막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셀링선셋 시즌4와 시즌5는 같이 촬영되었기 때문에 여러가지 가십을 다 담지 못해 적어도.. 시즌 6까진 가능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셀링선셋의 뉴포트 지점 사무실 이미지는 이미 제이슨과 메리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적이 있습니다. 

 

 

 

 

셀링선셋 뉴포트지점의 새로운 스토리는 다른 중개인들의 삶을 다룰 예정인데요. 

셀링선셋의 원년멤버인 헤더도 출연할 거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일단은 아니라고 했지만요. 

 

셀링선셋의 무성한 인기로 인해, 

'밀리언 달러 비치 하우스' 등 후속 부동산 리얼리티쇼를 출시했고, 앞으로는 흑인들이 운영하는 부동산 쇼 Allure Realty 등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솔직히.. 밀리언달러비치하우스에 나오는 부동산 그룹은 오펜하임 그룹보다 훨씬 규모가 큰 부동산이었지만, 리얼리티쇼로서의 가치는 글쎄였지요 :D

 

 

그래서 셀링선셋 제작진의 새로운 시리즈가 더 크게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D

 

NETFLIX 시리즈 셀링선셋 관련 글 더 보러가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