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셀링선셋(selling sunset) 스타 크리셸 스타우스(chrishell stause) 이혼부터 근황까지
1. 크리셸과 저스틴의 이혼, 전여친의 쉴드까지.. lovehwk.tistory.com/13
2. 크리셸 스타우스 남자친구 공개! 가정 파탄녀 오해도 끝 lovehwk.tistory.com/37
3. 크리셸스타우스, 메리 전남친 제이슨과 사귐! https://lovehwk.tistory.com/62
4. 크리셸스타우스x제이슨 6개월만에 결별 인정 https://lovehwk.tistory.com/99

더 많은 내용이 궁금하다면?

NETFLIX 시리즈 셀링선셋 관련 글 더 보러가기>


셀링선셋 시즌4의 피날레를 장식했던 크리셸스타우스와 제이슨 오펜하임커플이, 공개연애 6개월만에 결별함을 인정하였습니다.




셀링선셋에서 보여주는 크리셸의 억울하고 당당한 성공스토리 때문에 연애에 있어도 굉장히 신중하고 보수적일 것이라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반면에 제이슨은 한 여자를 사귀어도 6개월을 못 간다는 이야기 때문에 가벼운 만남을 이어갈 것이라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물론, 크리셸과의 연애도 6개월만에 마무리되었지만,
제이슨이 실증나서 헤어진 건 아닌것 같아요.


이별을 공식적으로 인정한것도 제이슨,
그녀를 많이 사랑했다고 먼저 밝힌것도 제이슨이었네요.

크리셸과 더 이상 사귀는 사이가 아니며, 가족에 대한 관점이 서로 맞지 않아 친구로 남았다고 12월 21일, 인스타스토리에 밝혔습니다. (제이슨은 크리셸하고 결혼하거나 아이를 갖고 싶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또 너무 빠르기도 하죠)


파파라치의 제이슨의 형제 브렛도 제이슨이 크리셸을 누구보다 정말 사랑했었다고 밝혔습니다.
동영상의 내용은...영어를 모르고 보셔도 아시겠지만 대충... 귀찮아서 답변한 것이긴 합니다.


시즌4에서 크리셸은 피해자 행세를 하면서, 다른사람들을 지속적으로 왕따시키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솔직히 전.. 크리셸이 크리스틴보다 어느순간부터는 더 짜증났습니다.

제이슨의 공식입장이 나오기 전에도, 둘이 헤어졌다는 추측이 난무했었는데,
크리셸은 지속적으로 제이슨과 '사귀는 척'하고 있었습니다.


제이슨과의 헤어짐에 있어서도 수 많은 기사가 나오고 나서야 본인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결혼관에 대한 견해가 서로 맞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남자는 시간이 많을 지 모르지만, 여자는 그렇지 못하다고 라고 말하면서요. 또 제이슨을 욕먹게 글쓴 크리셸의 피해자 행세.

하지만 난자를 냉동해두었기에, 대리모가 합법인 미국에서의 크리셸은 시간이 촉박하지 않습니다.

크리셸은 아이를 가지고 싶었지만, 제이슨은 아이를 원치 않았기에 크리셸은 제이슨과 헤어지기로 했던 겁니다.
그런 상황에서도, 지속적으로 제이슨에 대한 호의적인 인터뷰를 계속했던 크리셸..

키작은 남자를 사귀는 톰홀랜드 젠데이아 커플을 응원한다는 발언까지 하며, 제이슨과의 연애를 지속하는척 해왔습니다.


셀링선셋의 시즌이 지속되는동안 크리셸은 이중인격자다, 이혼에는 다른 이유가 있다 등으로 공격당했던건 사실은..
리얼리티쇼에 보이지 않는 다른 내막이 있는걸지 모르겠습니다.

"이혼에는 다른 측면이 있지 않냐고 물어보는 다비나"
"크리스틴 파티에 적혀있는 이중인격크리셸토닉"


과연 시즌5에서는 둘의 연애가 어떻게 그려질까요?


더 많은 내용이 궁금하다면?

NETFLIX 시리즈 셀링선셋 관련 글 더 보러가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