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ETFLIX 시리즈 셀링선셋 관련 글 더 보러가기>






셀링선셋 시즌4의 주요 스토리죠.
한 남자를... 오펜하임그룹의 공인중개사 3명이 사귀었고, 여기에서 비롯된 싸움이 주된 갈등입니다.

대체 그 남자가 얼마나 대단하기에 엠마, 크리스틴, 헤더를 모두 사귄걸까요?
누구이기에, 얼마나 돈이 많기에 이런 일이 벌어졌을까요?

당연히 미국 인터넷 사이트는 관련 질문이 넘쳐났고, 크리스틴/헤더/엠마의 전남친과 관련된 신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크리스틴과 만나던때 찍힌 문제의 '전남친'사진 입니다.

이름은 Gregory Kelleher, 오펜하임그룹의 직원이자 건설업자? 건설노동자?입니다.

사내연애로.. 3명이나 사귀다니 대단합니다.
의외로 너무나 평범합니다.

전남친의 나이는 34세,  1988년생입니다.
7년전 청혼 등의 이야기가 오가는 바람에 제가 상상했던 나이는 꽤 많았는데 생각보다 무척 젊네요.

내로라 하는 여자들이 모두.. 빠진 남자라기에 제이슨이 아는 재벌 또는 절세미남일 줄 알았어요.


사실, 드라마에서 크리스틴이 워낙나쁘게 나와서 그렇지, 엠마와 바람을 피웠다는 이야기 역시 사실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크리스틴이 여러차례 다른 방송에서도 저 남자를 3년이나 사겼는데, 바람이 난 것 때문에 우울증에 걸려서 힘들었다는 이야기를 해왔거든요.

왜 크리스틴이 늘 헤더에 대해 나쁘게 이야기하는지도 조금은 이해가 가는...
퍼즐이 맞추어지네요.


동료들은 엠마를 누구보다 사랑했다고는 하지만, 크리스틴과의 흔적이 더 깊게 남아있습니다.
아마, 나쁜 악녀 크리스틴의 말이 진실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시즌5에선 전남친이 등장하려나요?

NETFLIX 시리즈 셀링선셋 관련 글 더 보러가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