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엑스박스시리즈x(xbox시리즈x)폭팔

#X BOX SERIES X 폭팔

 

 

요새 한국 유머사이트를 돌아다니면 새로 나온 엑스박스를 가습기라고 칭하는 경우를 보신적이 있을거에요.

바로 폭팔해서 연기가 난다고 놀리는 것이랍니다. 아직 출시된 지 2일밖에 되지 않았는데 대 폭팔이라도 난 것 처럼 벌써 폭팔밈이 생겨버렸네요 ㅠㅠ

 

그 근원은 바로! 출시되지 마자 제작된 아래 동영상으로부터 비롯되었습니다.

(항상 전자기기가 새로 출시되면 폭팔이슈로 방문자수를 늘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엑스박스를 장시간 사용하고나니 위 동영상에 찍힌것처럼 타는 냄새와 함께 연기가 났다는 해외 인터넷 게시글이었습니다.

 

물론 초도물량이다 보니, 불량이 있을 수 있겠지만 지나치게 많은 연기가 나며 고장난 영상이 퍼지면서 해외에서는 xbox series x에 대한 다양한 풍자가 나돌기 시작했죠. 

(원래 맨 처음 나올때 버그나 기기 고장이 나는건 드문 일은 아닙니다.)

패러디 이미지1. 마인크래프트 내 xbox series x 이미지

 

패러디 이미지2

 

전자담배 대신 엑스박스를 피우는 패러디도 있네요.
엑스박스를 활용한 바베큐가 권장되기도 합니다. 

 

 

진실이야 어쨌든, 재밌잖아요. 한 회사의 물건이 어떻게 되든 진실은 중요하지 않으니 엑스박스 폭팔은 거의 기정사실화 되어 보였습니다.

 

 

그럼 진실은 무엇일까요?

 

당연히 가짜뉴스입니다. 물론 2~3건의 초도물량 폭팔사례가 있다고는 보고되었는데요. 저렇게 연기가 엄청나게 뿜어져 나오는 폭팔 케이스는 없었다고 해요. 

 

한 프랑스 트위터 유저가, 가짜뉴스임을 지적하고, 어떻게 처음 돌아다닌 동영상처럼 폭팔을 시킬 수 있는지 재현했는데요.

 

이 연기의 비밀은 바로 '전자담배 연기'였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시죠!

 

 

 

 

 

어떻게 엑스박스가 불타오르는지 전자담배 연기로 재현이 되는군요. ㅋㅋㅋㅋ

 

뭐 불이 타오르든 연기가 나든, xbox는 정말 잘 팔리고 있습니다.

2021년까지 1,350만 기기 가량이 판매될 것이라고 예측된다고 합니다.

 

#xbox시리즈x는 기기폭팔이 아니라, 인기가 폭팔중이네요:D

 

그래도 초도물량은 구매하지 않는게 상식인것 아시죠? 뭐..IT 블로거라면 지금 사셔야만 하겠지만...

한국에서 플레이할만한 조금 더 좋은 타이틀이 생기면 사자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